02-546-9747 , 9748 , 9758
withus2016@naver.com

Headhunting

업무소개

WithUs Consulting Korea는 다국적 기업, 대기업 및 벤처 기업 등이 필요로 하는 역량 있는 인재를 찾아드리며 든든한 인적 자원 구축에 도움을 드리는 전문화된 회사입니다.

WithUs Consulting Korea는 다양한 소비재 산업 분야와 제조업체, 금융분야, 컨설팅 분야 및 서비스 분야 등의 CEO에서 일반 직원에 이르기까지 적합한 전문인력을 찾아 드립니다.(전자, 가전, 화학, 기계, 반도체, 통신, 화장품, 메디칼, 제약, 은행, 증권, 보험, 경영컨설팅 및 리서치 분야 등)

업무절차

구인시 / Client Process
고객사의 의뢰 : 전화,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구인 의뢰 접수를 합니다.
의뢰내용 검토 및 분석 : 고객사의 니즈 및 전반적인 요청사항, 기업문화, 조직문화 및 중요사항을 파악합니다.
계약합의 및 체결 : 고객사와 협의 하에 서비스 기간과 수임료 등 서비스 제공에 따른 제반조건을 점검하고 계약을 합니다.
후보자 Search : 내부 DB 체크 및 다양한 루트를 통해 외부 서치를 병행해서 고객사에 추천할 적합한 인재를 Search 합니다.
컨설턴트 인터뷰 : 적합한 인재로 고려되는 후보자를 컨설턴트가 직접 인터뷰하여 해당 포지션에 대한 적합성 및 연관성을 주의 깊게 평가를 합니다.
후보자 추천: 적합한 인재로 판단되면, 후보자의 이력서와 인터뷰 내용을 고객사에 제출하며, 고객사의 후보자에 대한 피드백을 받습니다.
고객사 인터뷰, 검토 및 채용결정: 고객사의 요청 시 인터뷰를 보게 되며, 고객사의 검토 및 채용여부가 결정됩니다.
고용조건 및 합류일정 협의: 채용이 결정되면 채용확정자와 의뢰기업 간에 고용조건 및 합류일정을 협의 결정하게 됩니다.
사후 관리: 채용자의 첫 출근 이후, 상호 만족도 점검 및 후보자가 새로운 기업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경을 쓰며 관리합니다.

구직 시 / Candidate Process
후보자의 의뢰 : 전화, 이메일, 홈페이지 상으로 후보자가 의뢰를 합니다.
후보자의 기본적인 요구사항 파악 : 후보자의 기본적인 요구사항을 파악합니다.
이력서 수령 : 이력서를 받은 후에 후보자의 자질, 역량 체크 및 전반적인 사항을 파악합니다.
지원의사 타진 및 적합한 관련 기업들 체크 : 어떤 기업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체크한 후에 적합한 관련 기업들을 체크합니다.
사전 인터뷰 및 추천 : 지원회사가 결정되면 사전 인터뷰 후에 고객사에 추천하게 됩니다.
고객사 인터뷰 : 고객사에서 인터뷰를 보기를 희망하며 인터뷰 일정을 조율합니다.
채용결정 : 채용결정이 되면, 고용조건 및 합류일정 등을 협의해서 결정하게 됩니다.
사후관리 : 후보자가 새로운 기업 환경에서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