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546-9747 , 9748 , 9758
withus2016@naver.com

Coaching Business

코칭의 기본 프로세스

서비스 의뢰 -> 코칭 내용 및 목적 파악 -> 코칭 기간 및 수수료 결정 -> 구체적인 목표 및 방향성 파악 -> 전반적인 진단 -> 문제점과 장애물 파악 -> 장점과 역량 및 자원 발견 -> 해결 실마리 파악 -> 문제해결과 목적달성 및 성장

창업코칭

스타트업, 벤처기업 및 소규모 기업 창업 시 사업에 필요한 사업계획서 작성 및 기타 필요한 사항 코칭, 창업 이후 지속적인 고객발굴, 안정적인 성장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반적인 코칭을 수행합니다.

경력진단컨설팅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의 경력사항과 관심분야, 개인의 단기/장기 Career plan에 근거해서 객관적으로 경력진단을 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경력 관리를 어떻게 해 나가는 것이 좋은지, 이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해 나가야 하는지 상담 및 컨설팅을 해 드립니다.

진로 및 커리어 코칭

현재 경력상태를 진단하고, 어떤 비전과 꿈과 방향성을 가지고 나아가기를 원하는지 체크한 후, 이와 연동해서 진로 및 커리어 개발 코칭을 하게 되며, 더불어 역량 및 경쟁력 강화를 비롯하여 전반적인 것에 대해 코칭을 하여 해결점을 찾고 성장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경쟁력 강화, 성과창출, 성장 및 리더십 코칭

현재 상태 및 상황을 파악하고, 어떤 강점 및 역량을 가지고 있는지, 이를 어떻게 더욱 강화를 시키며 개선해 나갈 수 있는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어떤 방법으로 접근하면 좋은지, 어떤 노력과 자원을 활용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리더십을 강화시켜 나갈 수 있는지 등을 코칭하며 해결방안을 찾고 실질적인 도움을 줍니다.

방향성 설정, 비전수립 코칭

현재를 진단하고, 방향성 설정과 비전수립에 장애가 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함께 살피며, 요구되는 주변의 자원과 도구를 활용해서 단계적으로 삶에 대한 올바른 방향성을 설정하고, 비전수립을 할 수 있도록 코칭합니다.

인터뷰 코칭

다양한 계층의 상당히 많은 고객들을 상대로 수행한 많은 인터뷰 코칭 경험을 바탕으로 맞춤형 인터뷰 코칭을 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줍니다.

갈등 및 문제해결 코칭(부모와 자녀 관계, 동료관계, 상하관계 갈등 및 문제해결 코칭)

깊이 있는 질문과 나눔을 통해 문제와 원인과 장애물을 파악하고, 해결 실마리를 모색해서 문제 및 갈등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드려 보다 좋은 관계로 나아갈 수 있게 해 드립니다.

결혼 코칭

코칭을 통해 결혼과 관련하여 먼저 본인의 관점과 접근 방법 및 관계 형성을 비롯하여 전반적인 것을 파악한 후, 문제점과 장애물 파악 및 개선사항을 모색하고, 더불어 본인의 장점/역량/자원을 비롯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실질적으로 결혼에 성공할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